top of page

계획에없었던 셋째임신 - 중절약 복용후기

작년에 둘째가 태여났고 셋째는 계획에 없었는데 피임실패로 원치않는임신을

하게되었어요. 첨에는 수술로 알아보다가 이런약이 있다는걸 알게되고 수술과 비용차이도

있어서 약으로 선택했는데요 . 첫약을 복용했을때는 속이 좀 미식거리는거밖에

별다른증상이 없었고 두번째약복용후 배가 아프고 딴딴해진느낌이 들었어요

자고일어나니 생리대에 핏덩어리가 두개정도 뭍어있었는데 상담원님한테 여쭤보니

그게 수정체라고 했어요. 초기라서 그런지하혈도 심하지않았는데 병원가서 검사를했는데

자연유산되었다고했어요. 그동안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