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프진복용 3주후 후기작성중



미프진 복용 3주후 후기 남기게 되었습니다.

하혈양은 많은건 아닌데 통증이 심했어요.셋째날은 정말 견디기 힘들었어요.

출혈이 적어지면서 통증도 차츰 사라지더라구요....

오늘 병원에서 진단받고 테스트 해봤는데 한줄나왔어요.

초음파 결과도 잘 나왔구요! 효과잘바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도움됬으면 좋겠네요...감사드리지만 재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께요.

어제 아침 일찍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1주일전에 유산검진 받은후에 오늘 다시 방문하라고 하셔서 방문했어요.

정확하게 다시한번 확인해보자고 하셔서 피검사도 어쩔수 없이 했네요 ㅠㅠ

오늘 방문결과 피가조금 고여있기는 해도 아기집없이 자연유산 된것같다고 하시네요.

피가고인것은 자궁수축제 처방받았구요 따로 잔여물제거시술은 안받아도 될것같다고 하셨어요.

뭔가 되게 쉽게 된것같은 기분은 뭐죠? 잘된것같아서 기분은 한결 좋아 졌어요

정말 걱정많이 했는데 약먹고 정말 유산이 될거라는 생각도 처음에 엄청많이 했었구요~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요~

구매하는 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랄게요 ^^ 수고하세요 ^^



bottom of page